스마트렌탈, AI 기능 탑재 ‘로보데스크’ 론칭

스마트렌탈, AI 기능 탑재 ‘로보데스크' 론칭

로보데스크 100대 한정 예약 접수…초기 비용 없이 월 사용료로 사용 가능

[핀포인트뉴스=이승현 기자] 에넥스텔레콤의 가전·가구 렌탈 전문 브랜드 ‘스마트렌탈(Smart Rental)’이 신제품 ‘로보데스크’ 독점 렌탈을 시작한다.

로보데스크란 로보암(Robot Arm)이 사람의 안면을 인식해 일정 거리를 유지하면서 따라다니고 편안한 자세로 자동 조정해 주는 ‘인공지능(AI〮Artificial Intelligence) 데스크’이다.

17일 스마트렌탈에 따르면 이 제품은 3축 제어 로보암 시스템과 안면인식 자동 거리 조절 기능이 섬세한 각도와 높이에 맞추어 편안한 안착감을 제공한다.

또, 과학적인 진동 분산 설계로 모니터와 책상의 떨림을 최소화해주는 떨림 방지 기능도 안정감을 더한다.

PC와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의자는 안마의자 또는 리클라이너 중 선택할 수 있다.

안마의자는 사용자별 체형을 고려한 12가지 코스 구성의 최상급 성능을 자랑하며 4개의 볼(목〮어깨〮등〮허리 등) 마사지, 온열 마사지, 집중(골반〮종아리) 마사지 기능 등이 가능하다.

리클라이너는 내 몸에 편안한 각도로 자유롭게 맞춤 조절이 가능해 의자에 앉았을 때 척추에 가장 이상적인 자세 115~135°를 만들어 주어 편하게 기대어 장시간 사용해도 목과 허리, 손목 등에 부담을 주지 않아 건강한 자세를 유지할 수 있다.

로보데스크는 제품 종류와 PC 성능에 따라 총 4가지 옵션으로 준비된다.

이미 안마의자가 있는 고객이라면 PC 책상만 포함된 ▲BASIC_ST, ▲PREMIUM_ST 모델을 선택하고 PC 책상과 의자를 모두 구입해야 하는 고객은 ▲ BASIC_PRO, ▲PREMIUM_PRO 모델에서 선택하면 된다.

또한 추가로 PC와 모니터, 사운드 바, 의자 등 개인이 원하는 사양에 따라 옵션을 선택할 수 있다.

특히 이 제품은 넓은 모니터와 편안한 의자가 장시간 사용에도 편안함을 제공해 업무용 뿐만 아니라 가정에서의 1인 영화관, 게임용 등으로 사용하기에도 적합하다. 개인 필요에 따라 다양한 장소와 목적에 맞는 사용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로보데스크 주문은 17일 20시부터 스마트렌탈 공식 홈페이지에서 100대 한정 사전 예약 렌탈 접수가 시작된다. 렌탈 완료된 100명의 고객에게는 25만원 상당의 ‘젠하이저 헤드셋’을 증정하는 특별 혜택이 주어진다.

스마트렌탈 관계자는 “2016년부터 국내 렌탈 업계 최초로 B2C 대상 60개월 장기 렌탈 서비스를 첫 시행하며 이름을 알렸다”며 “초기 비용 없이 제품을 렌탈하고 매월 사용료만 내는 결제 서비스로 계약기간(36개월부터 60개월까지) 만료 후에는 고객에게 소유권이 이전되는 합리적인 쇼핑 방법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원문보기